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여행 이야기

범계역 가성비갑 무한리필 샤브샤브 맛집! + 술 무한리필 ㅣ 키친폿

 

안녕하세요 다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갔다 왔던 샤브샤브 키친폿을 포스팅하려해요 : )

 

 

1. 키친폿 위치

 

 

2. 가격

 

 

기본적인 무한리필 가격이나 가성비 갑인 이유는 바로!

"소주 + 맥주 무한리필" 때문이죠!

 

소주는 한병씩 가져다 주시고 맥주는 따로 샐러드바에서 직접 이용 가능해요!

 

 

 

 

3. 영업시간

 

평일은 11시반 ~ 오후 3시반

평일저녁은 5시반 ~ 오후10시

주말밒 공휴일은 11시반 오후 10시

 

무료주차는 2시간!

+정말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들어가면 전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4. 매장내부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평일 이른 저녁이라 그런지 조용히 먹을 수 있었어요!

 

 

 

다양한 샐러드바가 있어 너무 좋았어요! 고기도 생고기라 더 좋았답니다 :)

그 밖의 훈제 오리 무쌈과 연어 샐러드 등등 고퀄리티의 맛있는 음식들이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야채 코너입니다!

 

 

 

 

육수와 소스 또한 넉넉히 준비되어있어요

 

놀란 점 한 가지! 해산물도 준비되어있어 해산물 좋아하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실제로 고기를 다 먹고 게와 주꾸미를 먹었는데 너무 행복했어요! 

 

튀김도 이렇게 튀길 수 있는 튀김기가 옆에 있어요!

바로 튀긴 튀김이 제일 맛있잖아요! 직접 튀길 수 있어서 바삭바삭 맛있었습니다

 

 

이 초밥도 너무 맛있어서 찍었어요 ㅠ

 

음식이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주십니다 : )

 

 

맥주는 여기서 직접 따라서 드시면 돼요!

 

휴지는 여기서 가져가셔야해요! 혹 휴지 들고가기 좀 부끄러운 분들을 위해 아래 쇼핑백에 휴지가 넣어져 있더라구요 : } 세심한 배려 좋네요!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아쉽게도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술은 많이 못 마셨는데요 다음에 가면 더 효율적이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제 돈 주고 다녀온 곳이기에 만족해서 여러분에게도 꼭 추천드려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