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여행 이야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씨메르(CIMER) 아쿠아스파 내돈내산후기+주차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씨메르(CIMER) 아쿠아스파 내돈내산후기

안녕하세요 다롱이입니다. 이번에 인천 씨메르를 갔다왔는데요

저는 2월 주중가격으로 포털사이트에서 할인하는 금액으로 갔다왔습니다.

아쿠아 스파 + 무료 우동 or 해물라면 프로모션으로 다녀왔어요

 

사람도 정말 없어서 마음껏 누리고 왔네요

 

기본 사이트 가격은 이렇게 되구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정말 럭셔리하고 잘 되있어서 가격이 아깝다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

 

 

주차는 아쿠아 스파를 이용할 경우 6시간 무료구 호텔쪽이 아니라 씨메르랑 원더박스, 크로마 바로앞 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내부에서 3000원 구매할 시 +1시간이네요. 시간이 넉넉해서 푹 쉬다 올 수 있었어요 : )

일단 들어가자마자 감탄사가..! 사진에서 보고 기대했는데 정말정말 크고 화려하죠.

곳곳에 스파존에 또 여러군데 있어서 구석구석 둘러보세요!

 

CAVE SPA

여긴 성인만 입장 가능하답니다! 생각보다 커요!

VIRTUAL SPA

여긴 영상이 계속 바뀌어서 너무 예뻐요! 수심이 얕은곳입니다. 베드도 여러개 있어요!

 

 

그리고 간단히 아쿠아 슬라이드를 탈 수 있는곳이 있었어요. 튜브를 가지고 올라가셔서 타면 됩니다. 다만 4층이니 두번이상 가긴 힘들더라구요.. 보라색쪽이 좀 더 빠르고 재밌습니다! 

2층에는 인스타에서 많이봤던 장소가 있었어요 실제로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찍어보았답니다.

3층에는 야외풀이 있어요! 이때 날씨가 너무 춥지않은 16도정도였는데 그래두 2월인지라 쌀쌀하더라구요 각종 컬러의 이벤트탕과 족욕탕도 있어서 한번쯤 둘러보시는걸 추천해요!

(3층은 찜질방에서도 이어져 있어서 갈 수 있어요!)

 

중간에 배고파서 프로모션으로 나왔던 무료 음식을 먹으러 왔어요! 무료라 기대 안했는데

해물라면은 진짜 강추입니다! 무려 전복과 키조개, 큰 새우가 올려져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씨메르하면 밤이죠.. 정말 너무너무 이쁩니다.

 

 

찜질스파가 아쿠아스파장을 둘러싸고 있어서 생각보다 큽니다!

 

릴렉스룸

 

릴렉스룸은 진짜 강추에요.. 의자도 편하고 의자에 스피커가 내장되어있어 너무 신기하고 잠이 솔솔옵니다 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밤의 모습입니다

재방문 의향 또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