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롱이입니다.
오늘은 몇주전에 갔다왔던 전시회를 리뷰해보려해요
에릭요한슨 전시는 성남큐브 미술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시는 법은 이매역 도보 5-10분에 위치하고 있고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여유로워서 자동차로 오셔도 좋답니다 : )
에릭요한슨은 스웨덴 출신의 사진작가이고 초현실주의적 작품을 작업하는 사진가입니다.
작품의 모든요소를 직접 촬영하여 현실에서 불가능한 세계를 사진속에 가능한 세계로 담아내는 작가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아시아 순회전으로 여러가지 작품 뿐아니라 이 전시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전시도 만나 볼 수 있어 기대가 컷는데요!
내부에 간단한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어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답니다 : )
간단하게 작품 촬영입니다. 플래시만 터트리지않는다면 촬영은 자유롭게 가능해요!
-
도슨트는 팜플렛에 보면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들을 수 있는데요! 이어폰은 가져오셔야하고 요즘은 블루투스이어폰을 사용하셔서 연인 가족과 함께 같이 들 을 수 있어서 좋아요!
결재는 다양한 카드로 간편결재가 있어서 따로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
도슨트가 없어도 내부에 설명이 어느정도 있어서 관람하기 무리는 없으실거에요!
저는 온라인으로 포털사이트에서 찾아보고 할인해서 갔으니 조금이라도 저 할인된 가격으로 다녀오세요!
이공간은 실제로 에릭요한슨의 작업 공간을 재현한 공간이라고 해요! 레이어를 저렇게 많이 썻다니!!..
사람이 그리 많진 않아서 작품 관람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작품이 꽤 있어서 1시간 반 정도 걸린거같아요!
특히 에릭요한슨 작품에서 작품설명을 따로
말하지않는데요 이는 관람객들이 자유롭게 상상하면서 느끼는 감정이 답이라 생각해서 그런거라네요!
어렷을때 느꼈던 상상속 세상을 이렇게 현실 사진과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만족한 전시였어요 : )
전시는 2020.03.29 까지 하니 꼭 관람해보세요!
아래 링크는 에릭요한슨 작가님의 홈페이지에요! 이곳에서도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 )
ERIK JOHANSSON
Website of Swedish surreal photographer Erik Johansson.
www.erikjo.com
'문화생활 > 전시회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시회 리뷰! 모네에서 세잔까지: 예루살렘 이스라엘 박물관 인상파와 후기 인상파 걸작展 +예술의전당 주차+기념품 (0) | 2020.03.02 |
---|